청송학원-설립취지

존경하는 청송학원 숭덕고등학교 교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교법인 청송학원 숭덕고등학교와 재단법인 정원장학복지재단 제2대 이사장입니다. 저는 이사장에 취임하면서, 취임식을 화려하게 하기보다는 소통과 화합에 중점을 두면서 내실을 기하고 싶습니다.

청송학원 숭덕고등학교는 개교한지 21년의 세월이 흘러 이제 거목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청송학원은 교직원 모두의 열정과 패기가 자양분이 되어 호남 최고의 명문 사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는 전 교직원이 하나가 되어 공을 들인 노력의 결실이자 역량을 바친 헌신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청송학원이 설치 경영하는 숭덕고등학교는 앞으로도 착한 인성을 바탕으로 지식을 연마하는 학생 교육을 통하여 교육의 질을 높여 나가주십시오. 숭덕고등학교가 학생들에게는 자부심이 되고, 교직원에게는 자랑이 되는 학교로 만들어 나갑시다. 저는 설립자님의 정도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면서, 안정되고 투명하게 법인을 운영하여 법인 자산을 잘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법인 운영에 있어서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부단한 노력으로 대립과 갈등을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추구했던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여, 숭덕고등학교라는 거목을 울울창창한 숲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청송학원이 대한민국 사학의 역사에 명문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교직원 여러분들도 각자의 노력과 성실한 수행으로 더 좋은 숭덕고등학교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을 모아주십시오. 저는 늘 초심을 기억하면서, 이사장의 중책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4. 24.

QUICK MENU

퀴메뉴 하단 이미지